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정리

사자 꿈 해몽 모음 38가지 / 물리는 노는 죽이는 달리는 무리 도망

by 라오키 2022. 12. 29.
728x90

동물원하면 떠오르는 동물 1위는 단연코 사자다. 맹수의 왕답게 늠름한 자태며 날카로운 이빨 그리고 우렁찬 포효 소리까지 모든 게 매력적이다. 물론 어릴 적 내가 봤던 사자는 만화영화에서나 볼 법한 귀여운 아기사자였지만 말이다. 아무튼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을 만큼 강렬했기에 언젠가 한번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다행히 몇 년 전 기회가 찾아왔다. 아프리카 여행 도중 사파리 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그곳에서 진짜 야생 사자를 보게 된 것이다. 가까이 다가가기엔 위험 부담이 컸기에 멀리서나마 지켜봤는데 정말이지 감탄이 절로 나왔다. 어찌나 멋있던지 넋 놓고 바라봤던 기억이 난다. 그날 이후로 한동안 사자앓이를 하며 지냈는데 며칠 전 또다시 꿈속에 등장했다. 이번에는 새끼 사자였는데 생김새가 무척 귀여웠다. 털 색깔도 오묘했고 눈망울이 초롱초롱 빛났다. 아직 어려서 그런지 장난기도 많고 애교도 많았다. 덕분에 나도 모르게 엄마 미소를 지으며 흐뭇하게 바라보았다. 그러고 나서 잠에서 깼는데 기분이 묘했다.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것만 같았다. 아니나 다를까 다음날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다. 그토록 원하던 회사에 합격했다는 연락을 받은 것이다. 아마 태몽이었나 보다.

사자 꿈 해몽 모음

1. 사자한테 물리는 꿈 - 태몽입니다. 아들이에요.

2. 사자랑 노는 꿈 - 귀인을 만나거나 좋은 일이 생길 징조에요.

3. 사자 죽이는 꿈 - 길몽이네요.

4. 사자 타고 달리는 꿈 - 승진운이 따르겠어요.

5. 사자 무리 보는 꿈 - 명예롭고 높은 자리에 오를 운이에요.

6. 사자떼 도망가는 꿈 - 흉몽이니 조심하세요.

7. 사자 가죽 얻는 꿈 - 재물복이 터지겠네요.

8. 사자 울음소리 듣는 꿈 - 명성을 떨칠 기회가 오겠어요.

9. 사자 죽는 꿈 -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일이 생기겠어요.

10. 사자 새끼 낳는 꿈 - 집안에 경사가 있겠네요.

11. 사자 기르는 꿈 - 조력자를 만나게 될 암시에요.

12. 사자 우는 소리 듣는 꿈 - 귀한 손님이 찾아오겠군요.

13. 사자 키우는 꿈 - 지위가 높아지겠어요.

14. 사자 먹이 주는 꿈 - 아랫사람으로부터 존경받겠어요.

15. 사자 타는 꿈 - 권력을 얻게 되겠네요.

16. 사자 털 쓰다듬는 꿈 - 합격 소식 들을지도 몰라요.

17. 사자 이빨 뽑는 꿈 - 고민거리가 해결되겠어요.

18. 사자 발톱 빠지는 꿈 - 건강에 유의하세요.

19. 사자 오줌 맞는 꿈 -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20. 사자 똥 밟는 꿈 - 횡재수가 있겠어요.

21. 사자끼리 싸우는 꿈 - 시비 거는 사람이 나타나겠어요.

22. 사자 떼 몰려오는 꿈 - 감당 못할 일이 닥치겠어요.

23. 사자 피하는 꿈 - 어려운 상황 잘 이겨내세요.

24. 사자 쫓아오는 꿈 - 힘든 일이 연달아 일어나겠어요.

25. 사자 잡는 꿈 - 원하는 바를 이루겠어요.

26. 사자 먹는 꿈 - 만사형통하겠어요.

27. 사자 밥 주는 꿈 - 돈 나갈 일이 생기겠어요.

28. 사자 따라가는 꿈 - 시험 합격하겠네요.

29. 사자 잃어버리는 꿈 - 대인관계에 신경 쓰세요.

30. 사자 사는 꿈 - 행운이 따르겠어요.

31. 사자 죽여서 묻어주는 꿈 - 근심 걱정 사라지겠어요.

32. 사자 나오는 꿈 - 금전운이 따르네요.

33. 사자 핥는 꿈 - 연애운이 상승하네요.

34. 사자 만지는 꿈 - 가정에 평화가 찾아오겠어요.

35. 사자 피해 숨는 꿈 - 마음고생 심하겠어요.

36. 사자 쫓기는 꿈 -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하세요.

37. 사자 때리는 꿈 -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어요.

38. 사자 뿔 부러지는 꿈 -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조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