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가루 끊기 효과 끊으면 좋은 이유 3가지

by 라오키 2019. 9. 27.
728x90

요즘 날씨도 춥고 쌀쌀해서 그런지

자꾸 라면이나 국수 같은 게 먹고 싶은 계절이네요.

이런 날씨에 밀가루 끊기란 참 힘든 일이지요.

밀가루는 주성분이 탄수화물로 이루어져있다고 하는데요.

탄수화물은 몸속의 당 수치를 높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을 축적시키고, 비만, 고혈압, 당뇨, 그리고 성인병까지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밀가루 음식! 그래도 우리 몸 건강을 위해

밀가루를 끊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밀가루를 끊게 되면 우리 몸에 좋은 현상들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과 같이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밀가루 끊기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밀가루 끊기 효과 첫번째! 

밀가루를 끊게되면 체지방도 줄고 소화도 잘되고 배변활동도 원활해진다고 해요!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주겠죠?

실제로 몇 주 동안 밀까를 끊었더니 

살이 엄청 빠지는 밀가루 끊기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들이 많을 정도로 

밀가루만 끊어주어도 살이 많이 빠진 다고 해요.

 

밀가루 끊기 효과 두 번째!

밀가루를 끊게 되면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도 개선된다고 해요!

또 피부의 혈색도 좋아지고 윤이 난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밀가루 끊기 효과 세 번째!

 밀가루를 끊게 되면 비만이나 고혈압, 당뇨 등 각종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러 가지 밀가루 끊기 효과를 설명해 드렸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실제 경험을 통해 여러분께 

후기를 남겨 드리고 싶네요.

 

밀가루가 무조건적으로 해롭다 이야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하지만 무엇이든 과하면 독이 되겠죠?

밀가루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요. 

정제된 밀가루에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는 음식을 

함께 섭취하거나

 정제되지 않은 통밀로 된 빵이나, 면을 드시면 

문제가 없겠지만 

이미 밀가루에 과하게 중독이 되신 분들이라면 

건강을 위해 밀가루 끊기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