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우니 향기 순위 인기 5개 종류 제품 알아보자

by 라오키 2019. 10. 1.
728x90

안녕하세요. 우리가 빨래 할때 항상 세제와 함께 잊지 섬유유연제를 넣는데요.

옷을 뻣뻣하게 만들지 않기 위해서 사용하기도 하지만

향기를 좋게 하기 위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가끔 사용하던 섬유유연제 향이 질려서 

다른걸 사용하고 싶을 때가 있을거에요.

하지만 어떤향을 사야할지 고민이 되는 분들을 위해

 제가 오늘 준비한 것은 다우니 향기 순위입니다.

쇼핑몰에서 판매량이 높은 순으로 정했습니다.

 

첫번째. 레몬그라스와 라일락향 인데요.

다우니 향기 순위 중에서

이제품은 라일락향과 레몬그라스향으로 만들어진 섬유유연제로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향이라고 해요.

레몬의 싱그럽고 향긋한 향이 좋아서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향입니다.

깨끗한 느낌의 은은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거 같습니다.

 

두번째.  화이트와 릴리 향인데요.

다우니 향기 순위 중에서  

호블호가 살짝 갈리는 제품인데요.

아무래도 릴리 꽃의 향이 진하게 나는 편이라

강한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과

진한 꽃향을 좋아하는 사람 이렇게 극과 극으로 

호블로가 갈리는 제품입니다.

 

세번째. 베리베리와 바닐라크림 인데요.

다우니 향기 순위 제품 중에서 

옷에서 정말 상큼한 과일향의 달달한 향이 나는 제품으로 

지속력 또한 좋아서 많이들 찾으시는 향이에요. 

평소에도 베리같이 새콤달콤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아주 마음에 들어하실 제품 입니다.

 

네번째. 코튼 퓨어 러브 향인데요.

코튼 퓨어 러브향은 다우니 향기 순위 제품 중에서 가장 향이 오래간다고 해요.

목화밭을 연상시키는 은은하고 순하면서 포근한 향이 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튼 퓨어 러브 향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지속력도 좋고 향기도 은은해서 좋은거같아요.

 

다섯번째. 다우니 퍼품 미스티크향인데요. 

다우니 향기 순위 제품 중에서 

야생 딸기와 바닐라 꽃의 진하고 달콤한 향이나는 제품으로 

향이 진해서 땀이나 체향이 강하게 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 같아요.

 

 

 

이렇게 다우니 향기 순위를 말씀드렸구요.

마음에 드시는 향을 찾으셔서 

좋은 다우니 섬유유연제를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