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상품권 사용처 흔히 사용하는 곳 추천

by 라오키 2019. 9. 12.
728x90

연말, 연초가 되면 상품권 선물들을 자주 받게 되는데요.

보통 농협상품권이나, 신세계 상품권을 받아보았지만

이번 해는 이상하게 SK상품권을 선물로 많이 받게 되었어요.

하지만 저에게는 조금 생소한 상품권이라 SK상품권

사용처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저에게도 여러분에게도

유용한 SK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까 SK상품권 사용처가 은근히 많더라고요.

전국 SK주유소, 충전소는 물론이고

대형 백화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네요.

SK상품권 나중에 백화점으로 쇼핑 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아 좋네요.

 

SK상품권 사용처에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등

거의 모든 대형마트가 포함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SK상품권은 다른 상품권들도 그렇듯이

1만 원 이하인 경우 80% 이상 사용하면 나머지를 현금으로

1만 원 이상일 경우 60% 이상 사용하면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빕스나 계절밥상 외식할 때면 자주 이용하는데

여기에서도 SK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니

SK상품권 사용처 정말 다양하네요.

 

뚜레 주르 같은 빵집에서도 또 SK텔레콤도

SK상품권 사용처로 들어가 있고

이곳 외에도 레저, 면세점, 호텔, 여행사,

렌터카/정비를 할 때도 SK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상품권 사용처가 생각보다

정말 다양하고 많아서 찾아보다가 살짝 놀랐네요.

여러분도 조금은 놀라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나 제가 올린 SK상품권 사용처 글을 보고

구입을 원하실 분들을 위해서 구입 정보 가지고 왔는데요.

이번 설 명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처음에 SK상품권은 주유할 때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았는데

이렇게 여러분께 좋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SK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니

정말 다양한 사용처가 있다는 사실에 많이 놀랐어요.

하지만 역시 뭐니 뭐니 해도 SK상품권 사용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대형마트나, 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이렇게 여러분께 SK상품권 사용처 공유해 드렸고요.

유용한 정보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