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인기피증 테스트 자가진단 방법으로! 알아보기

by 라오키 2019. 11.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 대인기피증 테스트에 대한 부분입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자기가 대인기피증이 있는지 혹은 무슨 문제가 있는지 마음고생을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자가진단을 통해서 대인기피증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서 준비를 해보았답니다.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하나하나 따라 하시길 바랍니다.

 

1. 익숙치 않은 사람 관계 혹은 상황에서도 편안함을 느낀다고 생각한다.

2. 친근한 자리를 내색해야 하는 자리는 피하고 싶다.

3.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는 무언가 쉽게 마음을 편안하게 가질 수 있다.

4. 특별한 사람을 회피하고 친해지기 어렵다

5, 사교적인 모임에서 나는 자주 황담 함이나 불편함을 느낀다.

6. 사교적인 모임에서 대개는 편안함을 느낀다.

7. 이성에게 말을 걸 때 대체로 마음이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8. 새로운 사람과 만날 기회가 오면 자주 거기에 응하게 된다.

9. 나는 자주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고 싶어 진다.

10. 모르는 사람들 속에 있으면 마음이 불편하다.

 

이렇게 10가지 문항인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기에 여기서 몇 개 정도로 해당사항이 있나요? 다행스럽게도 7개 이상이 여야지 비로소 문제가 있다고 생각을 하셔도 됩니다. 또한 100% 자기 주관으로 알아보는 테스 트인 만큼 혹시라도 염려가 된다면 직접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대인기피증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요즘 날씨가 추운만큼 몸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