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인터넷으로 손쉽게 확인하세요

by 라오키 2019. 9. 12.
728x90

여러분은 벼룩시장신문 자주 이용하시나요?

저는 가끔 정보를 얻을 때 보곤 하는데요.

근데 이 벼룩시장신문이 이상하게

다른 날은 많이 보여도

제가 필요한 날에는 누군가 가져갔는지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여러 가지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다가

인터넷으로 벼룩시장신문 그대로 보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께 나눌 정보는

벼룩시장신문 그대로 보기입니다.

 

벼룩시장신문 그대로 보기를 위해서는 먼저

검색창에

" 벼룩시장"을 입력하셔서 검색을 해주셔야겠죠

하지만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누르지 마시고

제가 표시한 곳 종이신문그대로 보기를 눌러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를 하실 있게

지역별로 벼룩시장신문 그대로 보기가 나오는데요.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평택을 눌러보았어요.

 

그러면 이렇게 알뜰정보/부동산/자동차

구인구직/안내 알림 두 가지로 항목이 나뉘어서 뜨는데요.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어요.

만약 더 지난 신문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더 많은 지난 신문보기에서

벼룩시장신문 그대로 보기를 선택하시면 되겠죠?

 

선택하시면 이렇게 창이 뜨는데요.

원본으로 그대로 볼 수 있는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 정말 간단하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모바일로 찾아보실 경우에는

따로 어플을 설치하시면 된다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벼룩시장신문 그대로보기를 하실 때 한 가지

알아두시면 좋은 팁이 있는데요.

신문을 보시다가 핑크색으로 표시된 주소가 있을 거예요.

그 핑크색으로 표시된 주소를 누르시면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한다고 하니까요.

보시다가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광고는

분홍 링크를 클릭! 해서 더 자세히 보시면

유용한 팁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