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기성 아내 이은비 나이차이, 결혼소식

by 라오키 2019. 9. 12.
728x90

제가 티브이를 잘 보는 편은 아닌데 요새 미운 우리 새끼라는 프로에 푹 빠졌어요~ 주말에 본방을 하는데 많이들 시청하시나요?
저는 뒤늦게 시청을하고있는대 제 주변에서는 재미있게 많이들 보시 더라고요!
최근에 나왔던 편은 돌려보기로 시청을 맞추었고 더 보고 싶어서 옛날 것도 돌려보다 보니깐 배기성 씨가 2018년에 미운우리새끼에 나오셔서 찍으셧더라구요~ 제가왜 미운우리새끼 예기를하냐면 그프로에서 배기성씨가 출현을 하였는 대 결혼을 하여 아내 이은비 분과같이 나왔는데 정말 너무 이쁘셨어요! 키도 커 보이시고
12살 연하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연예계에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신 거 같아요~
그런데도 전혀 어색해 보이지 않더라고요. 아무래도 자기 관리가 철저한 만큼 나이 차이가 많아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배기성 아내 이은비 씨는 2017년도 11월 19일에 배기성 씨와 결혼을 하게 되었는대요.
그 당시에도 12살 나이 차이로 많은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인터뷰 당시 결혼은 왜 하게 되었느냐 물어보니 배기성 씨가 자기 인생에서 책을 읽은 적이 없는대 현재 여자 친구를 만나면서 여자 친구가 추천해 준책을 60권 정도 읽게 되었는데
이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되면 삶이 윤택적으로 변화될 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돼서 결혼을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책을 추천해준 여자 친구분도 멋있지만 책 60권을 읽으신 배기성 씨가 더욱 대단하신 거 같아요!
배기성 아내 이은비 씨를 만나셔서 행복한 일상 보내고 계신 거 같네요~

 

배기성 아내 이은비 씨를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되었는지 인터뷰를 했었는 대
새우 집에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옆 테이블에 이은비 씨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첫눈에 이은 비씨에 세 반하였고 친구를 통해서 이은비 씨와 합석을 제안을 하여 좋은 인연이 계속 이어졌다고 합니다.

결혼까지 성공하신 두 분 너무 잘 어울리시는 거 같아요! 아직 2 세예 기는 안 나오고 있지만 좋은 소식까지 기대하겠습니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 이혼설도 생겼었는대요.. 결혼한 지 별로 안됐는데 웬 이혼?! 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아무래도 배기성 씨가 나이가 많다보니깐 아내이은비씨와 이혼이 아니라 배기성씨가 재혼이라 이혼을 하고 결혼을 한 게 아닌가.. 하는 설이 떠돌았었습니다.

하지만 배기성 측에서 이번 아내 이은비 씨와의 첫 결혼이라고 입장을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배기성 아내 이은비 씨는 티브이 프로를 통해서 결혼 소식과 결혼식 장면이 나왔었는대

앞으로도 행복한 날들만 있기를 바라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