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키런 킹덤 등급표 캐릭터 총정리

by 라오키 2021. 1. 3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키런 킹덤 등급표 캐릭터 총정리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지금 시작한지는 어느덧 제 기준으로는

4일 정도가 지났는데요.

소액 유저로써 추가적인 조언까지 같이 진행할께요.

 

일단 저같은 경우는 그냥 운이 좋았어요.

우유맛 쿠키 1성

허브맛 쿠키 1성

칠리맛 쿠키 1성

에스프레소맛 쿠키 1성

 

이렇게 2개씩 뽑을 수 있었고

나머지 에픽은 사용도 못해봤답니다.

그냥 말 그대로 1티어 위주로만 선택받은 느낌?

티어표는 다음과 같아요.

지금 보시는 것처럼 

쿠키런 킹덤 등급표 캐릭터 총정리

우유맛 쿠키가 최고랍니다.

실제로 카페 내에서도 평가가

인권캐릭터라고 이야기할 정도니말이죠.

만약 리세를 하는 분들이라면

우유맛 쿠키가 1순위로

세팅을 하시면 좋아요.

다음으로는 에스프레소맛 쿠키

사실 이 쿠키 뽑으려고 소액 과금을 했는데

운 좋게 2번이나 뽑았답니다.

하나는 젤리로 뽑았고

하나는 그냥 드랍?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0성과

1성의 차이가 크진 않았답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맛 쿠키

딜량이 좋아요. 저는 칠리가 더 좋을 줄 알고

에스프레소 맛 쿠키에다가

쿨감을 넣었는데 그냥 딜 넣으세요.

그게 갑인 듯 합니다.

천천히 바꾸고 있는 중이고요.

다음으로는 지원형

경쟁전에서 만나보며 느낀 것은

굳이라는 느낌?

그낭 안써도 될 것 같아요.

나중에 패치가 이루어질 것 같아요.

그나마 자주 보이는게 민트초코인데

그냥 그런 그런 느낌

경쟁에서도 영향이 없어요.

쿠키런 킹덤 등급표 캐릭터 총정리

여기서 칠리맛 쿠키가 은근 나브지 않지만

뭐랄까 조건부라는 점?

에스프레소랑 같이 바로 스킬을 쓰면

6마리씩도 공격하고 그런데

에스프레소가 없으면

어지간하면 1인 혹은 2인이라서

그닥이라는 느낌이 크답니다.

근데 경쟁전 내에서는 바로 스킬이

발동하는게 아니라 그 사이에 0.4초

텀이 있어서 그런 경우가 드물어요.

폭발형의 경우는 독버섯이 진짜 좋더라구요.

확실히 딜도 잘 넣는 것 같고

pvp에서는 더더욱 빡센 느낌?

그래서 1티어라고 선택된 느낌이네요.

다크초코는 뭔가 탱커 같은 느낌

만나보니까 은근 범위딜도 있는 듯하고

있고 없고가 차이가 큰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우유+다크초코로

만들고 싶은데 안뜨네요.

마지막으로 사격형의 경우는 이렇게

3가지인데 전체적으로 다 무난한 느낌인가봐요.

 

 

현재는 2탱 2딜 1힐 조합을

사용하고 있지만 가능하다면

저는 레어 쿠키를 빼고

돌격형을 하나 넣고 싶네요.

그래서 다크초코쿠기가 좋을 듯 합니다.

 

이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쿠기들

은근 조합이나 전체적으로 좋은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이렇게 오늘은 쿠키런 킹덤 등급표 캐릭터 총정리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위 등급표는

훈님이 작성하셨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