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걸스데이 민아 나이 실명 활동근황 알아보자

by 라오키 2019. 9.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지막 한파인 거 같아요. 저희 지역에는 4월 인대도 눈이 내렸더라고요. 오늘이 마지막 한파이고 다음 주부터는 이제 날이 많이 따뜻 해 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4월에는 벚꽃축제의 날인대... 저희 지역은 벚꽃축제는 시작하였지만 꽃이 하나도 없어요... 날을 잘못 잡은 거 같내요 다음 주중에는 벚꽃이 활짝 만개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봄 날씨가 살랑살랑 불면서 집에서도 노래를 많이 듣고 있는대요. 요새 걸스데이 노래를 많이 듣고 있네요.
걸스데이는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 아이돌 인대 걸스데이 민아 나이에 오늘 알아보려고 해요! 걸스데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소진. 유라. 민아. 혜리로 이렇게 4명이서 구성이 되어있는대 한 명 한 명 정말 인기 있는 멤버들만 구성이 되었네요. 걸스데이는 초창기에는 5명으로 구성되어있었지만 한 명이 나가게 되면서 4명으로만 아직까지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아이돌 그룹이 있다면 그중에서도 더 좋아하는 멤버들이 있기 마련 인대 저는 민아입니다!

 

민아는 실제 이름은 '방민아'이에요.
걸스데이 민아 나이는 1993년 5월 13일생으로 현재 27살 아직 좋은 나이인 거 같네요.
처음 데뷔는 2010년에 걸스데이로 데뷔를 하면서 그때 당시 걸스데이 민아 나이는 19살 학생 신분이었네요. 학생이지만 연습생 생활을 거쳐 열심히 데뷔를 하고 큰 인기를 누렸는데 요새는 가수로 서보다 연기자로 많이 활동을 하고 있어요. 어느 날 티브이를 보다가 걸스데이 민아 언니가 나오더라고요. 민아가 쌍꺼풀이 없어서 고양이상 화장법을 자주 하곤 하는데 언니도 정말 비슷하게 생겼더라고요!
언니도 가수가 되고 싶어서 노력을 한다고 하였는 대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민아와 너무 비슷하더라고요! 노래하는 목소리라던 지 외모가 비슷해서 나중에 같이 노래를 불러도 좋아 보일 거 같내요.

 

걸스데이 민아 나이가 27살 인대 언니 나이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현재 민아 친언니는 워너비라는 아이돌로 데뷔를 하였고 린아(본명 방현아)로 활동 중 이내요.
가수가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루어서 축하드립니다~ 데뷔하기엔 늦었다면 늦은 나이지만 열심히 활동하시는 모습 참 보기가 좋네요!

자매끼리 이렇게 같은 일을 하다 보면은 부딪히는 일도 있을 수도 있지만 먼저 연예계에 발을 들인 걸스데이 민아 씨가 언니분에게 조언도 해주고 격려도 해줄 수가 있으니

사이도 더욱 돈독해질꺼같내요.

 

걸스데이 민아 나이를 알아보면서 1993년생이라는 걸 알게 되었는데
1993년생 아이돌과 배우들을 찾아보니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다들 93년생이었군요. 그중 핫한 1993년생 배우 박보검 씨입니다~그 외에도 서강준. 유승호. 엑소 디오. 블락 피피오. 등이 있네요~
1993년생에서 핫한 배우. 가수분들이 정말 많네요~ 그중에 걸스데이 민아 나이도 1993년생이니^^ 다들 저보다 어리신데 노력하는 모습이 참 보기가 좋은 거 같아요!
걸스데이 민아는 sbs에서 2019년 5월에 '절대 그이'라는 드라마에 출현을 한다고 하네요.
상대 배우는 여진구 씨 홍종현 씨라고 하는데 걸스데이 때부터 천천히 성장 해나가 여기까지 올라오신 게 아닐까 싶네요.

오늘 이렇게 걸스데이 민아 나이에 대해 알아보고 하였는데 저는 27살에 무엇을 하면서 살고 있었는지 한 번쯤 되돌아보게 되는 하루를 가진 거 같아요. 학생 땐 얼른 성인이 되고 싶다는 마음이 간절했었는데
나이를 먹고 나니 하루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 거 같고 1년이란 세월도 금방 지나가는 거 같더라고요.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떻게 지나가고 있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