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화영 애널리스트 하나금융투자 알아보기

by 라오키 2019. 9. 13.
728x90

 

여러분 애널리스트가 무슨 뜻인지 아시겠나요~?
저는 요즘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거든요. 알아갈수록 제가 모르는 것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에는 애널리스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란 분석가(analyst)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투자분석가라고 해석을 하게 되는대요 고객들에게 금융 및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금융시장정보를 수집하여서 분석하는 일을 하는 직업입니다.
이렇게 설명만 들어도 머리가 아픈 직업인 거 같네요...
저는 단순한 업무를 좋아하거든요!
애널리스트분들 중에서 이름이 많이 알려진 분이 계시죠. 바로 이화영 애널리스트입니다.
이분이 뉴스 기사에서도 보도가 된 적이 있는대요. 오늘 한번 이화영 애널리스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볼게요!

이화영 애널리스트는 하나금융투자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육성 프로그램으로 인재들을 키워나가며 발굴을 했었는대요 무려 3년에 걸친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그 프로그램으로 이화영 애널리스트. 심은주. 이기훈 애널리스트를 대표선수로 뽑았다고 합니다.
하나금융투자에서는 금융투자 주식파생상품 해외주식 등 금융시장에 관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도 각각의 분야가 있더라고요 이화영 애널리스트님은 섬유. 의류 쪽으로 종사를 하고 계십니다.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화영 애널리스트님은 1988년생이시며 중앙대 경제학과를 나왔네요.

2012년에 하나금융투자 컨슈머 ra를 통해 하나금융투자 섬유의복 애널리스트로 현재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 하나금융투자에 발을 딛었으면 어린 나이에 금융계로 뛰어드신 거 같아요. 젊음의 패기로 시작을 하셨지만 성공을 이룬 모습을 보니깐 너무 멋있는 거 같아요. 이화영 애널리스트님이 더욱 인기 있는 부분은 애널리스트에 있어서 성실하면서 세심. 꼼 꼼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금융 쪽은 그 분야에 잘 알아야 되면서 고객에게 쉽게 잘 설명을 해줄 때 그 자리에 있는 모습이 빛이 나는 거 같아요. 이화영 애널리스트는 신규 1위 수상자 중에 유일하게 여성분으로 화재가 됐었습니다.

 

이화영 애널리스트가 섬유. 의류 쪽에 종사를 하고 있어서 섬유 부분에 투자를 하시게 되면 이화영 애널리스트를 무조건 알게 되는 거 같아요.
섬유. 의류. 패션에 관해 분석을 굉장히 잘한다고 이미소 문이 나 있기 때 문인대요
하나금융투자에서 섬유 쪽에 투자를 하실 분들은 이화영 애널리스트를 잊지 말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