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 사실 정리 알아보기

by 라오키 2019. 9. 13.
728x90

 

에이핑크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운전을 할 때 노래를 항상 듣는 편인대 에이핑크 노래를 좋아해요!
신나는 곡들이 많아서 운전할 때 심심하지 않더라고요.
에이핑크는 멤버는 6명이에요. 데뷔를 2011년에 시작을 하였고 벌써 2019년이니 9년 차 아이돌이 되었네요.
멤버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이렇게 여섯 멤버 인대
하나같이 인기 있는 멤버들인 거 같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해요.
2018년 4월에 실시간 검색어에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이라는 키워드가 올라와있었어요. 실시간 검색어를 자주 확인을 하는 편인대 그 당시에 검색을 해봤더니
공개석상에 김남주가 나왔었는데 얼굴이 많이 달라져서 검색포탈에 올라와있었어요

연예인들은 사소한 거 하나에 이슈가 되곤 하는데 아무래도 그중 성형은 크게 지나가곤 하네요. 보통 데뷔를 하고 나서 쉬는 타임이 생기는데 그럴 때 많은 연예인 분들이 시술. 성형을 하고 컴백을 하면서 얼굴을 드러나게 되는대요.

그럴 때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오르 곤한 거 같아요.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 후 모습으로 사진이 바뀌어있는 걸 볼 수가 있네요. 성형전 사진을 찾아보려고 하니 아무래도 성형하고 1년이 지난 후라 성형전 사진을 많이 찾아볼 수는 없었습니다.

김남주는 1995년생으로 나이가 25살 로어리 내요~ 아무래도 아이돌들은 연습생 생활을 거치게 되면서 어릴 때부터 준비를 하는 대 그래서 학생 때 데뷔를 하는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어릴 때 데뷔한 만큼 열심히 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들이 정말 보기 좋더라고요. 대중들 앞에 서는 만큼 힘든 일이 있을까 싶어요 개인적으로요. 모든 일이 힘들겠지만

연예인들은 작은 거 하나하나에도 조심스러워하니깐 말이에요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전 사진입니다. 이때도 충분히 이뻤어요~ 좀 더 풋풋한 모습이 담겨있는 사진인 거 같네요! 에이핑크는 2번의 성형술로 검색어를 오르곤 하였는대요 김남주도 있지만 최근에는 손나은이 검색어에 오르곤 했었죠. 다들 아시죠?

손나은이 시술 또는 성형을 하고 대중 앞에 나왔을 때 바로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가더라고요. 저는 손나은 씨는 성형이 잘된 케이스라고 생각이 들어요. 성형을 하고 나서 훨씬 도시적인 모습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그전에는 정말 아이다운 풋풋한 모습이 있었는데 성형 후에는 도시적인 느낌과 세련된 느낌이 많이 드는대 컴백 콘셉트와도 잘 어울리고 본인도 만족을 하는 거 같아요. 대중분들은 성형전 모습이 좋다고 많이들 말씀하셨지만

성형 후에 세련된 모습이 좋다는 분들도 많았으니 너무 기죽지 마세요!

이사진 이바로 2018년 4월 화제가 되었던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 후 사진입니다.

공식석상에 바로 찍혔던 사진인 대 이날 정말 많은 화제가 되었죠. 저도 검색어를 자주 확인하는 만큼 바로 확인을 할 수 있었었는대요. 성형전 모습과는 이미지가 많이 변화된 걸 느낄 수가 있습니다. 김남주 모습이 담겨있지만 내뿜는 이미지는 조금 더 매섭게 느껴지는 거 같내요. 많은 분들이 성형설에 여쭈어보니 김남주 측에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을 하였는 대 그 뜻은 제가 느끼 기기엔 알아서 해석해달라는 뜻으로 받아들여졌어요.

에이핑크 김남주 성형은 개인적으로 성형전이 훨씬 나은 거 같지만 본인만 만족한다면 더할 말은 없네요~ 아무래도 성형. 시술은 본인 만족으로 하는 거 긴까요!

작년에 말이 많았지만 이제는 잘 생활하시는 거 같아서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