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 방법 간편하게 하는법 정리

by 라오키 2019. 9. 13.
728x90

 

제 핸드폰이 약정기간이 끝 낫습니다~ 여러분들은 핸드폰을 몇 년 사용하시나요?

저는 2년 약정을 꽉꽉 채워서 2년마다 바꿔주고 잇습니다.

 

고장이 안 나서 더 사용을 할 수가 있지만 2년 이상 사용을 하게 되면 그때부터 잔고장이 저는 슬슬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자주 떨어트리는 부분도 있을 테고

사용을 많이 하다 보니 배터리도 금방 소모가 되는 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는 중학교 때부터 항상 갤럭시만 사용을 해왔습니다.

엄청~오래 갤럭시만 고집을 하였는 대 이번에 처음으로 아이폰을 구매를 할까 합니다!

 

갤럭시 사용자들이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 헷갈리고 어렵다고 해서 긴장이 되네요.

하지만 아이폰도 매력적인 거 같더라고요. 제가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은 카메라 화질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 보여서 이번 기회에 제 인생 첫 아이폰으로 구매해볼까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을 하려면 나름 알아야 할 것도 잇는 대 그래서 오늘 에어드롭 이름 바꾸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 계시겠죠?

하지만 저처럼 처음 사용하시는 초보자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에어드롭 이름 바꾸기를 왜 해야 하냐면

에어드롭이란 블루투스 다들사용하시고 계시죠?저는 노래를자주 들을려고 사용을 많이하는편입니다. 블루투스를 사용하고자하실때 기계의이름의 나오면서 확인을할수가잇는대 간혹 이름이 나오지않는경우나 사진이나 서류등 본인근처에 에어드랍을하는 사람들이많다면 내 에어드랍을 찾기가 번거로워집니다.

그래서 에어드랍 이름 바꾸기를 하여서 내 이름을 설정해놓으면 한 번에 쉽게 찾을 수가 있다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 이제 이름 바꾸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해당 기계에서 설정 버튼을 들어가 주세요.

화면에 일반 글자가 보이시나요? 일반을 클릭해주세요!

 

일반 버튼을 눌러주셨다면 첫 번째에 정보라는 글씨가 보이시죠?

정보를 눌러주시면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거기에서 에어드롭 이름 바꾸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이 뜨게 되는데

이름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본인이 하고 싶은 이름으로 지어도 되고 실명으로 작성해주면 됩니다. 나중에 내 에어드롭을 찾을 때 찾기 쉽게만 바꿔주시면 될 거 같아요!

기계를 사용하시면서 한 번도 이름 바꾸기를 하지 않았던 분들은 실명으로 설정이 되어 있을 거예요.

에어드롭 이름 바꾸기 너무너무 간단하죠?

아이폰 사용이 어렵다고 하였는데 이렇게 설명드리고 나니 너무 간단한 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아무렇게나 이름이 설정이 되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에어드롭 이름 바꾸기 한번 해보세요!^^ 나만의 것을 표시하는 것은 사소하지만 언제나 기분이 좋은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