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 듣기부터 가사 정리 노래추천

by 라오키 2019. 9. 16.
728x90

신나는 분위기 띄울때 좋은 트로트 곡들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을 가끔 보는데요.

거기 나오는 사람들의 사연이 정말 가슴 뭉클하고 

또 노래를 부를 때는 신나고 그렇네요.

오늘 포스팅의 제목이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인데요.

송은유가 부른 곡의 제목이기도 하죠. 2013년에 발매 되었는데요.

2019년인 지금 들어보아도 여전히 신나는 곡이네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 (송은유)

 

이 밤에 딱 맞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란다 

슬퍼도 울지 마라 이별에 서글퍼도
사랑했었던 사랑받았던 추억들이 우린 있잖아

힘들 땐 쉬어가자 큰 한숨 쉬어보자
세상살이가 힘겨워도 다시 시작 하면 돼

보란 듯이 웃어도 보고 훌쩍 여행도 떠나보고
아픈 내 맘을 지친 내 몸을 달래 줄 이 노랠 부르자

신나게 놀아보자 우리한번 오늘하루 미쳐보자
언니오빠도 누나동생도 누구라도 상관없잖아
블러 보자 이 노래를 모두 함께 소리 높여
이 밤에 딱 맞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란다

사는게 재미없어 만사가 귀찮을 땐
하던 일 모두 내려놓고 실컷 즐겨 나보자

정신없이 마셔도 보고 리듬에 몸을 맡겨보고
쓰린 내속을 슬픈 내 영혼을 달래 줄 이 노랠 부르자

신나게 놀아보자 우리한번 오늘하루 미쳐보자
언니오빠도 누나동생도 누구라도 상관없잖아
블러 보자 이 노래를 모두 함께 소리 높여
이 밤에 딱 맞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란다

블러 보자 이 노래를 모두 함께 소리 높여
이 밤에 딱 맞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란다

이 밤에 딱 맞는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란다
트로트란다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 목록들을 가지고 왔는데요.

네이버 뮤직에서 top100 중에 top 10을 가지고 왔습니다.

 

더럽게 신나는 트로트 top1은 

홍진영의 오늘밤에 인데요. 역시 홍진영입니다.

1위 뿐 아니라 거의 모든 순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게다가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는 

요즘 초등학생도 알만큼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다 들어보면 정말 신나고 기분 좋은 곡들입니다.

그게 트로트만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곡들 외에도 장윤정의 사랑아도 좋고 그밖에,

미스트롯에 나오는 김양의 우지마라 라는 곡도 

신나지는 않지만, 그 사연과 이야기 노래 가사가 마음을 울리는

트로트 이기 때문에 한번 즘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