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로 불리는 이유

by 라오키 2019. 9. 17.
728x90

인면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티브이 방송에서 종종 보고는 했었거든요 인면어라고 물고기 인대 사람 얼굴을 닮은 물고기입니다.
물고기가 사람얼굴을 닮았다?! 당연히 거 북하 게 만드는 사진들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징그럽기도 하면서 어떤 사진 들은 무서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물고기 중에 간혹 사람 얼굴을 닮은 물고기가 나타나 기도한다고 하지만 합성된 사진도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인면 어라고 올라온 사진들을 살펴보면 합성이 됐다고 결론 이난 사진들이 꾀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믿으시면안되지만 인면어라는 단어는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

제가 왜 인면어 얘기를 하고 있냐면 트와이스 나연이를 알고 계시나요?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라는 말이 가끔씩 계속 들리고 있더라고요! 트와이스를 트둥이라고 국민 여러분들께서 많이 불러주시는대 나이도 어리고 귀여워서 트둥이라고 많이 불러주시는대

그중에 인면어가 있다니 말도 안 되지 않나요~? 왜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라고 꾸준히 들려오는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처음 사진부터 인면어 사진이라... 죄송합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어서 인면어가 어떤 것인지 살짝 알려드리려고 사진 하나 첨부합니다~ 물고기이지만 사람 얼굴이 있는 물고기예요! 기본적으로 눈. 코. 입이 형성되어있어서 정말 사람 같지 않나요?

물론 물고기들도 눈. 코. 입이 있지만 더 뚜렷하게 사람 얼굴로 보인다고 해서 인면어라고 불리게 된 거죠...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라고 많이 불리게 되는 이유가 옆모습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제눈에는 너무 예뻐 보이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트와이스 한 분 한 분 다 매력이 있고 예쁘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고요.

특히나 나연이는 트와이스에서 맏언니라고 하네요! 1995년생 인대 맏언니라니~ 대단한 거 같네요. 제기준에서는 많은 나이도 아닌 대말이에요.
그런데 일도 열심히 하고 자기 관리도 정말 열심히 하는 친구 같은데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라는 소리를 들었을 때 얼마나 상처를 많이 받았을까요?

남자분들도 외모 지적을 받으면 기분이 나쁘고 상처를 받기 마련 인대

특히나 여성분이고 보이는 외모. 아이돌 이직 업일 때 외모 지적은 더욱더 상처일꺼같내요.

 

제가 앞모습도 사진을 가지고 왔는대요~ 나연이는 어떻게 막 찍어도 예쁘게 나오는 거 같아요~ 예쁘다는 뜻이겠죠? 절대 트와이스 나연 인면 어라는 말이 안 나오는 대말이죠...

티브이 방송을 보면서 항상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아직 교정을 안 하신거같은대

교정을 하지 않은 치아가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웃으실 때가 제일 이쁘세요!

인면어 예기로 상처 받은 마음 훌훌 털어내시기 바랍니다~ 나연이를 더 예쁘게 보시는 분들이 더 많다는 거 기억해주셨으면좋겠내요!

이제 그만 트와이스 나연 인면어는 사라지고 트와이스 나연으로만 불리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