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글 2010 체험판 무료 공유 참고하세요.

by 라오키 2019. 9. 17.
728x90

한컴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컴퓨터로 문서작업을 하시는 분들은 필수로 사용을 한다고 보면 되는대요~ 자격증을 취득을 할 때도 사용이 되고 있죠?

저는 학생 때 많이 사용을 하였던 거 같아요. 수업을 하면서 사용을 했었는 대 그 이후로는 컴퓨터로 작업하는 직업이 아니고 손을 사용하는 서비스 직업을 하다 보니 한컴을 사용을 하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사용을 하게 될 때는 있으니 컴퓨터에 하나 정도는 있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사용을 하게 될지 모르더라고요~

최근에 컴퓨터를 바꾼 적이 있는데 한컴을 사용을 해야 되는데 안 깔려있어서 당황을 했던 적이 있어요! 그래서 급하게 한컴을 다운을 받아서 사용을 했어 내요.

다들 한컴은 바탕화면이나 컴퓨터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한글 2010 체험판을 다운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현재 한글은 2018이 나왔기 때문에 굳이 10년형은 필요는 없겠지만

한컴은 사용을 하다 보면 업그레이드 안 하고 계속 사용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으세요!

 

 

한글 2010 체험판을 찾으실 때  검색창이 보통 한글과 컴퓨터를 많이 검색을 해보실 거예요. 보통 여기에 옛날 버전과 최신 버전을 다운을 받을 수가 있거든요! 저도 그래서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한글과 컴퓨터를 들어가시게 되면 메인화면이 뜨실 거예요.

화면 좌측 밑에 다운로드센터  보이시죠? 거기에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버전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리자고 제가 들어가서 캡처를해왔느내요! 현재는 이렇게 되어있네요... 체험판이 있긴 한대 2018년형만 체험판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한글 2010 체험판은 8년이나 지나버린 프로그램이라서 체험판은 더 이상 지원을 하지 않나 보네요.. 저같이 옛날 한컴만 사용하던 사람들은 옛날 버전이 더 좋은 대 말이에요. 체험판 경우는 옛날 것도 계속 지원을 해줬으면 하는 바람이 살짝 들더라고요.

제가 어떻게 알려드려야 할까~ 계속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요 저희 집 컴퓨터 바탕화면에 글쎄! 한글 2010 체험판은 아니지만  한글 2010이 있더라고요!!

컴퓨터를 바꾸고 나서 한컴을 사용을 해야 될 일이 있어서 급하게 다운을 받았던 적이 있거든요 그게 2010이었는지는 몰랐네요~ 저도 오늘 알았습니다.

 

한글 2010 체험판을 보시면 이렇게 하늘색이더라고요~ 스카이 블루처럼 예쁜 거 같네요!

한글 2010 체험판은 다운을 하시려는 분들은 정식 홈페이지에서 찾기는 이제는 힘드실 거 같고 컴퓨터 대리점에 2010년형 옛날 거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돈을 지불하고 구매를 하시는 방법밖에는 없을 거 같네요~

아니면 불법으로 다운을 받는 수밖에 없어서.. 불법은 아무래도 추천을 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아무래도 불법이다 보니깐 걸릴 수 있는 확률이 있으니 한글 2010 체험판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대리점을 통해서 구매를 하시는 방법 또는 마음 편하게 2018년형을 사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