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펑티모 성형전 얼굴 아시나요? 알아보기

by 라오키 2019. 9. 18.
728x90

한국에서도 핫한 중국 bj 펑티모를 아시나요?

저는 뉴스를보다가 펑티모를 알게 되었는대요. 많은 분들이 고양이송으로 화재가 된 펑티모를 알고 계시더라고요. 펑티모가 유명해진 계기가 '고양이송'이라고 하던 대 저도 한번 유튜브로 동영상을 봤었는대요. 왜 유명해진 건지 확! 알겠더라고요.

고양이 소리를 따라 해 보자 라는 노래인 대 한번 들으면 계속해서 듣게 되는 노래인 거 같아요. 가사 자체가 귀엽고 귀엽게 불러야지 어울리는 노래더라고요.

고양이 소리를 따라 해 보자 노래는 한국에서도 커버 노래가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그래도 제 생각에는 제일 잘 어울리는 건 원조인 펑티모분인거 같아요!

못 들어보신 분이 계시다면 한번 확인해보세요! 은근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고양이송으로 영상이 많이 올라왔는대요. 그중에서 제일 대표적인 이미지가 제가 올려드린 사진같내요! 저는 저동 영상을 봤었거든요. 고양이 헤드셋을 끼고 노래를 부르시는대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노래 중간중간 고양이 목소리 도내시고 행동도 하시는대

정말 고양이 소리랑 똑같은 거 같았어요!

펑티모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급상승중이지만 역시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잇네요. 인터넷 방송으로 bj를 하면서 많이 알려지게 되었는대요.
1991년생이라고 하니 아직 젊은 나이 이내요!
펑티모는 bj를 하기 전에 충칭전문학교에서 단기대학교수로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2014년에 우연히 인터넷 방송에서 노래를 불렀는데 그 노래가 큰 인기가를 얻고 인터넷 방송 bj 일을 시작을 하였다고 대박이 난 거 같아요.

 

하지만 인기를 얻는 만큼 안티팬도 생겨 낫는대 그러면서 펑티모 성형전 사진들이 떠돌아다니더라고요.

 

 

현재 펑티모와 다른 외모의 모습이지만 약간 펑티모의 모습 도보이는 거 같기도 하네요..

저는 펑티모를 고양이송으로 알게 되었었고 정말 예쁘다고 생각을 했었는 대

성형을 한 줄은 몰랐네요. 펑티모 성형전 모습을 보니깐 많이 변화된 모습이 보이지만

저는 성형을 해서 예뻐진다면 나쁘다고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자기 만족도 잇고 성형을 함으로써 자신감도 얻을 수 있으니까요

펑티모 성형전 모습을 보면 큰 눈은 똑같은 거 같네요~ 아무래도 옛날 모습이니 화장법이라던지 옷차림 헤어스타일도 한몫하는 거 같아요.

 

 

옛날 사진들을 보니깐 손을 얼굴에 많이 얹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는대요.. 사진에는 잘 보이지는 않지만 턱 부분이 콤플렉스엿지 안 나 유추해볼 수는 있을 거 같내요.

저도 턱이 갸름한 편이 아니라 옛날에 사진을 찍을 때 자주 턱을 괴고 사진을 찍거나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면서 사진을 찍곤 했거든요.

요새 펑티모 사진들을 보면 얼굴을 굳 이감 싸면서 사진을 찍힌 사진은 없었던 걸 보면

턱 부분도 성형을 하지 않았나 생각해볼 수가 잇 내요.

펑티모 성형전도 저는 크게 나쁘지 않다고 보지만 성형 후가 너무 예뻐진 건 사실인 거 같아요.

 

펑티모 성형전 모습으로 말도 많았고 인터넷 bj라는 직업이 캠과 실물이랑 다르다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대. 펑티모는 인터넷 bj 뿐만 아니라 모델. 가수. 등 방송에 많이 출현을 하고 각종 행사도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펑티모는 1700만 명이라는 엄청난 팬을 보유하고 있어요!
거의 연예인이라고 보셔도 무방할 거 같네요. 그 외에도 펑티모는 수입 때문에 또 한 번 관심을 받게 되었는대요.
중국에서 100억을 번다고 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됐는데 펑티모가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한해 65억 정도는 번다고 말을 하였는 대 65억 도 억나게많은 숫자인 건 확실하네요.

펑티모 성형전 사진으로 상처를 받았을 수도 있으시지만 성형 후로 일도 잘되고 성공을 하여서 행복한 모습으로 잘 지내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