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공차 영업시간 이것만 기억하세요! 매장별 정리

by 라오키 2019. 9. 2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 마시는 밀크티가 있는 공차 영업시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60가지의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는 공차는 메뉴들이 참 많아서
갈 때마다 메뉴 고민하는 재미가 있는 데요.
여러 가지 조합을 내 입맛대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인 거 같아요.

 

공차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다르게 나오는 데요.

 

래서 저는 여러분께 공차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지점과 영업시간을 확실하게 알 수 있도록 방법을 공유하려고 해요.

검색창에 공차 입력하시면 공차 홈페이지 주소와 링크가 뜨는 데요.
공차 홈페이지 아래에 매장 찾기라고 나와 있어요
그 버튼을 누르시면 간단하게 매장 찾기 사이트로 들어가 집니다.

 

들어가셔서 지금 계신 곳의 시/도, 구/군, 또는 매장명을 입력하시면 
간단하게 본인이 계신 곳 또는 원하시는 곳의 공차 매장이 나와요. 
저는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 임시로 AK 구로점을 검색했는데요.

AK 구로점을 검색하시 지도와 함께 매장의 주소와 전화번호가 을 거예요.

 

 

그리고 그옆에 빨간색의 매장 보기를 누르시면 조금더 매장의 상세한 내용과 함께 영업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요? 

AK구로점의 공차 영업시간은 

(월~목 10:30~20:30 /(금토일) 10:30~21:00으로 주말에는 

평일보다 오래 영업하고 있네요. 

 

공차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곳인데요.  제가 다양하고 여러 가지 제품을 체험해보고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공차는 그 점에 있어서 저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호기심을 채워주는 아주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모험 좋아하시는 분들, 다양한 맛 체험해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공차 영업시간 편하게 확인하시고
공차의 다양한 매력을 여러분의 취향대로 행복하게 즐기시길 바라며

공차 영업시간 정보 알려드렸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