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06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방법 간단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화누리카드 잔액 조회하는 법을 가지고 왔어요! 문화누리카드는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문화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정부에서 만든 카드인데요. 도서나, 음반, 야구관람, 영화 관람 등 오프라인,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간 지원금액이 많은 편은 아니라 가지고 계신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하는 법 첫 번째. 홈페이지 문화누리 홈페이지(www.mnuri.kr)로 가셔서 문화누리카드 잔액 조회를 하시는 방법인데요. 상단에 있는 메뉴바에서 카드 발급/잔액 확인을 누르시고 카드 사용 및 잔액 확인 메뉴로 가셔서 이름/주민번호(앞자리)/카드번호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문화누리카드 사용내역이 나오고 국.. 2019. 9. 27.
청원HUB위치 및 소요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평소에 어떻게 물건을 구매하세요? 식품부터 큰 가구까지 이제는 매장을 이용하는 것보다 집에서 택배를 이용해 물건을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택배 버뮤다 삼각지 대중 하나인 청원 Hub 위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청원 Hub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연청로 1263-16에 있는데요. 우리의 택배가 왜 청원 hub 위치에만 가면 한동안 멈춰 있는지 알려면 HUB가 뭐하는 곳인지 알아야 하는데요. 허브HUB는 택배의 핵심 물류센터입니다. 일단 모든 대리점에서 수거한 물품들을 여기에 집결한 다음에, 최종 목적지에 따라서 어느 지역 서브터미널로 보낼지 정리를 한다고 해요. 각 지역 사업소, 대리점에서 수거한 물품이 엄청나게 많은 만큼 .. 2019. 9. 27.
번지수 조회 방법 간편하게 진행하기 오늘은 번지수 조회하는 법에 대해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도로명 주소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은 많은 분들이 지번주소에 익숙하시더라고요. 특히 내비게이션으로 이용할 때도 지번 주소보다 도로명 주소를 사용해야 할 때가 많기 때문에 여러분이 쉽게 도로명 주소, 번지수 조회 하 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번지수 조회는 행정자치부의 주소 정책과에서 운영하고 있는 도로명 주소 안내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도로명 주소" 입력하시면 이렇게 도로명 주소 안내시트템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도로명 주소 안내시스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번지수 조회를 하실 수 있게 나와있는데요. 검색에 찾으시는 곳의 번지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는 도로명 주소를 이용해서 지번주.. 2019. 9. 27.
밀가루 끊기 효과 끊으면 좋은 이유 3가지 요즘 날씨도 춥고 쌀쌀해서 그런지 자꾸 라면이나 국수 같은 게 먹고 싶은 계절이네요. 이런 날씨에 밀가루 끊기란 참 힘든 일이지요. 밀가루는 주성분이 탄수화물로 이루어져있다고 하는데요. 탄수화물은 몸속의 당 수치를 높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지방을 축적시키고, 비만, 고혈압, 당뇨, 그리고 성인병까지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맛있는 밀가루 음식! 그래도 우리 몸 건강을 위해 밀가루를 끊어보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밀가루를 끊게 되면 우리 몸에 좋은 현상들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 여러분과 같이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밀가루 끊기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밀가루 끊기 효과 첫번째! 밀가루를 끊게되면 체지방도 줄고 소화도 잘되고 배변활동도 원활해진다고 해요!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2019. 9. 27.